온라인 홀덤캐쉬 게임 모바일홀덤사이트 파워볼 연구 어플
연패를 하는 중이더라도 동행복권 파워볼 배팅금액을 아주 조금씩 레이즈 해 가면서 끈기있게 장기전 싸움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코인사다리 분석
· 게임 파악을 통한 필승패턴 – 비트코인의 가격은 1코인당 1,900만원을 호가하는 굉장히 고가의 코인입니다.
체결량의 소숫점 4번째 숫자의 홀짝으로 코인사다리의 줄수가 결정되는데,
3줄은 1,3,5,7,9 이고 4줄은 0,2,4,6,8 이 나와야 합니다.
즉, 0이 나오려면 거래금액이 최소 만원 단위 이상이어야 하며,
그마저도 정확하게 0으로 뒷자리가 떨어져야 합니다. 따라서 4줄이 출현할 확률은 3줄보다 조금 작습니다
코인으로 수익을 본 사람들이 ‘내가 오늘 단타로 3백만원 벌었어’라고 말하지, ‘0.1548 BTC 만큼 벌었어’라고 말하지 않는것과 똑같습니다.
BTC 단위로 말하면 실물로 얼마인지 체감이 바로바로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3줄이 4줄보다 아주 조금 더 나오는게 무슨 필승법이냐 하시는 분들은,
‘키노사다리 홀짝이 없어진 이유’를 살펴 보시면 왜 그런지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홀보다 짝이 고작 1%언저리로 더 출현했을 뿐인데,
룰을 살펴 봤으면, 게임의 팩트를 체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과연, 정직하게 운영되는지 아니면 여기에도 밸런스 등 조작 · 유출의 여지가 있는지 말입니다.
비트코인이 본격적인 제제를 받기 전이라면 거래소 조작을 통해 가짜 매도량을 만들어서 코인가격을 부풀린 다음,
올라탄 개미들을 한번에 수장시키는 방식이 통했을 지도 모릅니다.
빗섬의 하루 비트코인 거래량은 2조 3천억원 대에 육박하며,
이로 벌어들이는 수익은 못해도 하루 2억 수준입니다.
여러분께서 잠깐만 생각해 보셔도, 득은 아주 적고 실은 엄청나게 많은 불합리한 짓이라고 생각되실 겁니다.
만약 코인사다리에서 조작의 여지가 있다면, 비트코인 거래 체결데이터를 제공하는 빗섬보다,
그 결과값을 가져와서 게임장으로 만드는 우리볼닷컴에서 일어날 가능성이 큽니다.
점 백원짜리 화투판에서도 야바위때문에 칼부림나는 일이 생기는 세상에, 조심해서 손해볼 일은 없습니다.
11월 26일 오후 6시,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지면서 모든 커뮤니티가 초상집이 되었다. 동행복권의 파워볼,
키노사다리 등 1 대 다수를 상대하는 온라인 복권이 잠정적으로 판매 중단되었다는 공지 때문이었다..
공지 하단의 문구에 따르면 불법적인 사설 사이트의 이용 근절을 막기 위해 제도적인 장치가 더해진다는 사실까지 더해져서,
“이제 더 이상은 파워볼을 할 수 없게 되는것인가?” 하는 소문까지 돌고 있다.
판매를 중단한다는 점 등은 로또와 연금복권에 비하면 한없이 비주류인 전자복권의 리뉴얼을 통해 수익성을 높이려는 시도로 이해할 수 있다.
블록체인의 언급-
복권계에서는 드문 일이지만, 해외 실시간 게임에서는 블록체인을 결과값 추첨에 사용하는 것이 보편화되어 있다.
동행복권 파워볼과 키노사다리는 추첨의 간격이 극히 짫은 편이기 때문에,
수억개의 전자지갑의 사용을 통해 생성되는 난수를 사용하는 것이 비용적인 면에서도 더 낫다고 볼 수 있다.
복권 추첨번호를 생성하는 난수기계는, 그 패턴이 읽히기 어려우면 어려울수록 가격이 천문학적인 수준으로 상승하기 때문이다.
어떤 난수를 만들어서 , 자신만 알고 있어야 하는 상황이면 난수기계를 도입해야 하지만,
그 이유는 짫은 추첨간격으로 인한 불공평한 당첨금에 있다. 로또와 파워볼은,
추첨 간격이 일주일이기 때문에 그동안 쌓인 판매금액을 당첨자에게 공평히 지급해 줄 수 있다.
누구는 당첨금이 조금밖에 누적되지 않았을때 당첨되었다는 이유로 적게 받고,
누구는 한껏 올라탔을 때 당첨되었다는 이유로 몇억을 받는 것은 이상하지 않은가?
판매금액이 일정액에 도달했을 때 해당회차에 구입한 모두를 대상으로 추첨하는 것이다.
둘 다 복권으로서의 재미는 올라가겠지만, 실시간 게임의 소스로서 사용하기에는 부적합하다.
(물론, 승부에서 이겨서 한 탕이 아닌 먹튀로 보장된 한 탕이다.)
최선의 방법은 고르지 못한다면 , 최악의 선택 또한 하지 말아야 한다.